건강&보건&기아해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의 걷기대회, 사회공헌 통해 행복을 실현하

페이지업 2023. 4. 17. 09:01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이웃에게 희망을, 인류에게 행복을 전합니다
우리는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전하며, 지구촌 가족 모두가 행복할 때까지
지치지 않고 기꺼운 마음으로 이 길을 걸어갈 것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SDGs 달성에 함께합니다.

지속가능발전목표(SDGs)의 궁극적 목적은 인류 평화와 행복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국제기구, 각국 정부, 기관, 각계각층 시민사회와

협력하여 SDGs 달성을 지원합니다.




사회복지분야에서도 위러브유의 봉사활동이 펼쳐져서 많은 분들에게 희망을 안겨 주었습니다.


심장병 어린이 돕기 등 사회공헌에도 앞장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새생명사랑가족걷기대회 꼭 한 번 동참해 봐야겠습니다.

https://youtu.be/2-Th3NJbq5Y



 

장길자 회장 걷기대회 사회공헌 성격을 띤다고 하면 의아해할 이들이 많을 것이다. 

이는 장길자 회장의 걷기대회(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가 남겨온 족적을 잘 모르기 때문이다. 장길자 회장은 걷기대회를 통해 여러 국가적 행사의 성공적 개최에 공헌하는가 하면, 치료에 어려움을 겪는 심장병 어린이들에게 새 희망을 제공하기도 했다.



장길자 회장의 걷기대회, 사회공헌 통해 행복을 실현하다


심장병 어린이 돕기

심장병을 앓고 있는 아이들은 청색증 혹은 호흡곤란을 겪는 경우가 많아서 추운 날씨와 과격한 신체활동을 피해야 한다. 한창 뛰어 놀아야 할 시기에 신체적 제약에 발목을 사로잡혀 교우관계 형성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것은 물론, 갑작스럽게 증상이 악화되면 생명이 위급한 상황에 놓이기도 한다. 항상 불편과 염려 그리고 불안감을 안고 살아가야 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장길자 회장 걷기대회 사회공헌 발걸음을 내디뎠다.



제13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장길자 회장 걷기대회 사회공헌
제13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에 참가한 장길자 회장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의 걷기대회 참가비는 심장병을 앓는 어린이들에게 전달되어 수술비 등 필요한 항목에 사용되었다. 실제로 후원을 통해 많은 심장병 어린이들뿐 아니라 그 아이들의 가정까지도 새로운 삶을 얻게 되었다.


“이제는 뛰어다녀도 힘들지 않아요. 저도 이다음에 커서 어려운 사람들을 많이 도와주겠습니다”
이수향 어린이


“아이가 아플 때는 세상이 깜깜했지만 이제는 세상이 환해 보이고 가정에 웃음꽃이 활짝 폈어요. 병이 나으니까 아이가 웃음이 많아졌고, 다른 사람에게도 친근하게 대하고 자신감이 넘쳐요”
희귀병을 이겨낸 재영이의 부모님 고경희·이금숙 씨



“우리 아이 경화도 걷기대회를 통해 제공된 기금으로 수술을 받아 건강해졌어요. 경화도 자라서 가난하고 어려운 사람을 돕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경화의 어머니 박혜진 씨


걷기대회의 긍정적 영향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깨끗한 물을 공급받지 못해 수인성 질병에 시달리는 이들에게는 물펌프 기증을 통해 환경문제에 앞장서고, 갑작스런 재난으로 삶의 터전을 잃은 피해자들과 기후난민들을 위한 재난복구에 힘을 보탠다. 

소년소녀가장 및 복지소외가정에는 복지활동을 위한 성금을 제공함으로 그들에게 위로를 제공한다. 

걷기대회를 통해 전 세계가 얼마나 희망적으로 변해가고 있는지, 위의 링크들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자료출처: http://weloveyouwalkathon.com



정말 아름답네요~

봉사활동이 아름답다고 표현해도 되는걸까요?

정말 감동스러운 활동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멋져요&&

 

https://intlweloveu.org/ko/family-walkathon/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intlweloveu.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