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구호&지역사회복지&국제

장길자 회장님께서 지구촌 가족에게 보내는 희망 메세지 NO.2 지구촌 전체는 하나의 가정 -장길자회장님-

페이지업 2022. 10. 27. 08:45

장길자 회장님께서 지구촌 가족에게 보내는 희망 메세지 NO.2 지구촌 전체는 하나의 가정 -장길자회장님-


장길자 회장님의 메시지



장길자 회장이 함께 봉사하는 회원들,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비롯해

모든 지구촌 가족에게 전해온 희망 메시지입니다.

지구촌 전체는 하나의 가정 - 장길자 명예회장
가정은 아버지의 왕국이요, 어머니의 세계이며, 자녀들의 천국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가정은 모든 사람에게 행복 에너지를 제공하는 근원이요 원천입니다. 또한 가정은 인류 역사의 행복을 이루는 최소의 조직이며 단위입니다. 가정이 행복하면 사회가 행복하고 사회가 행복하면 국가가 행복하고 국가가 행복하면 세계가 행복해진다는 사실은 지극히 당연한 이치라 여겨집니다. 가정이라는 최소의 개념이 이제는 지구촌 전체를 하나의 가정으로 보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zahnggiljah.com



지구촌 전체는 하나의 가정

'제20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에서

​2019년 5월 6일

장길자 회장님께서 지구촌 가족에게 보내는 희망 메세지 NO.2 지구촌 전체는 하나의 가정 - 장길자 회장님 -



가정은 아버지의 왕국이요, 어머니의 세계이며, 자녀들의 천국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가정은 모든 사람에게 행복 에너지를 제공하는 근원이요 원천입니다. 

또한 가정은 인류 역사의 행복을 이루는 최소의 조직이며 단위입니다.



가정이 행복하면 사회가 행복하고 사회가 행복하면 국가가 행복하고 국가가 행복하면 

세계가 행복해진다는 사실은 지극히 당연한 이치라 여겨집니다.



가정이라는 최소의 개념이 이제는 지구촌 전체를 하나의 가정으로 보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피부와 인종, 언어, 문화, 생활방식은 달라도 ‘인간’이라는 단어만으로도 우리는 지구촌 가족임을 인식하게 됩니다.



오늘도 우리는 국내와 해외에 거주하는 지구촌 가족들의 어려운 사연을 접하고, 

걷기대회를 통하여 이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이렇게 모임에 참여했습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의 여러 가지 어려운 환경과 상황에서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는 지구촌 가족들을 위해 

오늘도 힘찬 우리의 발걸음으로, 사랑과 희망으로 격려의 응원을 보냅시다.



서로 돕고 서로 사랑하며 세계 평화를 위해 노력합시다.